[ ] 디스퀘어드2 히 우드 록키 마운틴 [EDT] (100ml)


[ ] 디스퀘어드2 히 우드 록키 마운틴 [EDT] (100ml), Korean, 化妝品 , , 71020-JP, 변성알코올39-C, 정제수, 향료, 리날룰, 옥토크릴렌,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, 알파-이소메칠오오논, 효모살레이트, 이첼헥실살리실레이트, 리모넨, 해바라기씨오일, 황색4호, 적색227호,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, 토코페롤, 청색1호, 적색504호, 하이드록시이소헥실3-사이클로헥센카복스알데하이드,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n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, , koreanmall

[]


  • 변성알코올39-C, 정제수, 향료, 리날룰, 옥토크릴렌,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, 알파-이소메칠오오논, 효모살레이트, 이첼헥실살리실레이트, 리모넨, 해바라기씨오일, 황색4호, 적색227호,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, 토코페롤, 청색1호, 적색504호, 하이드록시이소헥실3-사이클로헥센카복스알데하이드
  •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n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
  • 제품명 : 디스퀘어드2 히 우드 록키 마운틴 [EDT] (100ml)
    제품용량 : 100ml
    상세설명 :

    ※ 대쉬하고 하고싶은 미스테리한 매력


    '자연이 항상 우선이다'라는 디스퀘어드2 패션 컬렉션의 캐치프레이즈와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캐나다의 명물 록키산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남성 향수 하우드 록키 마운틴 우드를 소개합니다.

    록키산맥과 그 나무들의 숨막히도록 멋진 자연 광경을 떠올려보세요.
    자연 속에서 만나는 장엄한 여행의 시작이자 아직 탐험하지 못한 미지의 그 곳
    거대한 바위들이 켜켜이 나타나고, 우레와 같은 폭포가 쏟아 내리는, 수많은 산봉우리들과 수백 수처년ㄴ 된 나무들이 살아 숨쉬는 곳.

    숨이 멎을 만큼 놀라운 이 파노라마는 미처 우리 눈에 담기기 전부터 영광스러운 빛으로 나타납니다.

    디스퀘어드2의 디자이너 Dean과 Dan 형제가 자연에 대해 또 다시 몰입하여 그들의 WOOD 프로젝트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.

    록키산맥의 나무는 곧 He Wood 록키 마운틴 우드의 향기입니다.


    ◆ 디자인

    디스퀘어드2의 대표 오리지널 향수 쉬우드 히우드의 바틀을 그대로 따왔으며, 나무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어두운 브라운빛 우드 프레임이 인상적입니다.

    향수 상자 또한 짙은 브라운 계열로 그 위의 구리빛 글씨 프린팅이 특히 자연스럽습니다.


    ◆ 향기

    자연을 사랑하고 경배할 줄 아는 이들을 위해 록키 노트, 마운틴 노트, 우디 노트로 대표되는 여러 노트들이 한 데 어우러져 신선한 우디 베티버 향취르 내뿜습니다.

    탑노트 : 미네랄 앰버, 인센스, 머스크

    미들노트 : 바이올렛, 캐나다 릴리, 화이트페퍼

    베이스노트 : 베티버, 씨더우드





    사용방법 :
    ▶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    ▶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    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    [ ] 디스퀘어드2 히 우드 록키 마운틴 [EDT] (100ml)



   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    arrow
    arrow

      jpfj1z3pp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