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etc ] 創辦人 verawang vera EDP 30 ml


[ etc ] 創辦人 verawang vera EDP 30 ml, Korean, 化妝品 , etc, 72554-JP, , koreanmall

[etc]




제품명 : 베라왕 포에버 베라 [EDP] (30ml)
상세설명 :

※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데일리 향수!!~


여성들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으로부터 영감을 받아, 여성의 영원한 내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향수입니다.

섬세한 핑크 컬러와, 세련된 실버 컬러의 여성스러움
베라왕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로고의 장신 판,
금이 간 글라스의 섬세한 핑크 빛 주스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여성스러움을 완성해줍니다.

실버 단상자는 망치로 두드린듯한 텍스처의 패턴이 새겨져 있으며, 빛나는 사틴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.


◆ 향기

실크의 텍스처와 관능적이고 따뜻한 감각의 우아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입니다.

탑노트 : 화이트 피치의 벨벳 텍스처와 가드니아가 상쾌한 코코넛 워터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탑노트를 만들어냅니다.

미들노트 : 하트 노트는 향수를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주는 럭셔리한 오리스와 만개한 라일락이 럼과 함께 흩어져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향을 선사합니다.

베이스노트 : 캐크리미한 샌달우드와 코쿠닝 통가빈에서 전해오는 따뜻함과 깨끗한 스킨 머스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여운을 남깁니다.


사용방법 :
▶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▶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創辦人 verawang vera EDP 30 ml



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arrow
arrow
    文章標籤
    30 vera EDP 創辦人 etc
    全站熱搜

    jpfj1z3pp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